인크루트

  • 보도자료 인크루트, 한국IBM, 이베이코리아, 소니코리아 등 외국계 기업 채용소식 잇따라
    등록일: 2011.10.04 09:32 조회수: 4257
  • 10월들어 외국계 기업들의 채용 소식이 잇따라 들려오고 있다.

    취업·인사포털 인크루트(www.incruit.com 대표 이광석)는 한국IBM, 이베이코리아, 소니코리아 등의 외국계 기업 채용 소식을 2일 전했다.

    한국IBM이 영업, 기술영업, 컨설팅 서비스, IT서비스지원, 연구소, 영업지원 등 각 분야의 신입사원을 채용 중이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2012년 2월 졸업예정자로 공인영어 성적보유자(서류접수 마감일 기준 2년이내 유효성적), 업무수행을 위한 영어 의사소통이 가능한 자라면 지원할 수 있다. 모집분야 별로 자격요건 등이 다르므로 채용공고를 꼼꼼히 살펴야 한다. 접수는 10월 17일까지 한국IBM 홈페이지(ibm.saramin.c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이베이코리아도 옥션 서비스기획, G마켓 마케팅&서비스기획, IT 등 각 부문의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자격요건은 G마켓 및 옥션에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는 자로 학사이상의 학력 소지자 (2012년 상반기 졸업예정자 중 근무 가능자 포함)라면 지원 가능하다. 영어 및 제2외국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이 모집부문 별로 상이하므로 꼼꼼하게 공고를 확인해야 한다. 접수는 10월 5일까지 이베이코리아 채용 홈페이지(recruit.ebaykorea.com)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가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세일즈, 마케팅, 기술지원, 전산, 회계, 인사(Sales, Marketing, Technical Support Engineering, Information Systems, Finance, HR) 등으로 학사 혹은 석사 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한다. 국제 또는 국가 공인 영어성적 보유자면 누구든지 지원할 수 있고 모집부문 별로 관련전공자를 우대하므로 채용공고를 확실히 살펴야 한다. 접수는 10월 14일까지 소니코리아 채용 홈페이지(sony.career.co.kr)을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야마하뮤직코리아에서 홍보 마케팅을 담당할 경력사원을 모집 중이다. 대졸의 학력자로 전공과 무관하게 5년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일본어 또는 영어 가능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단, 세일즈 마케팅 유경험자 및 이해가능자,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좋은 사람 등이라야 하고, 웹마스터와 웹마케팅 경력자, 판촉물 제작 진행 및 전시부스 진행 경력자 등은 우대한다. 접수는 10월 10일까지 인크루트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교세라엘코코리아에서 전자부품 기술영업 분야의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대졸 이상의 학력자로 전자 및 금속?반도체공학 관련 전공자라면 지원 가능 하다. 경력은 1년~2년의 경력 보유자라야 하고 공통적으로 영어회화 가능자는 우대한다. 10월 9일까지 인크루트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입사지원 또는 이메일(recruit@kyoceraelco.co.kr),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기획특집
    #인크루트

    댓글